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

[iFS 플러스라식]   [수술전 L:-4.37 R:-5.5] [수술후 L:1.0 R:1.2]   [2019-10-05]

안경없이도 밝은 세상! - 윤OO



KakaoTalk_20191005_225911991.jpg
 
1) 저희 연수김안과에는 어떻게 알고 방문하셨나요?

 원래 유명해서 알고 있었고, 친구가 연수김안과에서 라식했는데 좋았다고 해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 수술 전 불편하셨던 점과 수술을 결심한 계기가 있었나요?

 갑자기 안경이 부러지거나 하면 바로 수리가 안되서 도수 안맞는 안경을 껴야하는 일도 있었고, 증명사진 등을 찍을 때 잠깐 안경을 벗어도 앞이 안보여 초점이 맞지않아 불편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안경을 계속 쓰기는 불편할 것 같아 라식수술을 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3) 검사와 수술을 받으면서 느끼신 점은?

 우선 대기실의 탁 트인 전경이 좋았고, 검사하는 중에도 직원분들이 불편함을 못느끼게 세심히 신경써주시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수술할 때 원장님이 긴장 풀게 해주시려고 한마디씩 해주신 게 도움이 되었고, 환자가 많아 수술 중간 대기 시간이 길어서 눈이 시려워 졌었는데 직원분들이 계속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4) 수술 후 바로 다음 날과 일상생활을 하시면서 느낀 점을 말씀해주세요^^

 수술 당일은 눈이 엄청 시려서 집에 가자마자 거의 바로 씻고 잠을 잤는데, 다음날이 되니 시린 느낌은 싹 사라졌고, 딱히 큰 이물감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병원에서도 각막이 잘 붙었다고 해주셔서 걱정을 한시름 놓았습니다.

 

5) 마지막으로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언을 해주신다면?

 수술을 결정하기까지 실상 몇년이 걸린 것이나 마찬가지인데, 막상 하고나니 과정도 간편하고 예후도 좋을 것 같아 왜 진작 결심하지 않았나 후회될 정도입니다. 만약 누군가 저에게 라식을 하고싶다고 한다면 연수김안과를 꼭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다음글 인생 처음 라식수술
이전글 드디어 광명찾았어요!
 
댓글
성 명
비밀번호
 
 
김학철 대표원장, 인천시장상... [연수김안과] 19/09/25
김학철 대표원장, 백내장수술... [연수김안과] 19/08/13
LISA 노안·백내장수술 3,00... [연수김안과] 19/08/02
2019년 기해년(己亥年) 행복... [연수김안과] 18/12/29
2018 베스트 클리닉 어워드 ... [연수김안과] 18/07/26

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