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

제 목 배우 윤다훈, LISA 노안-백내장수술 받고 광명찾다!
글쓴이 연수김안과 날짜 2017-07-10

연기자 데뷔 후 영화, 드라마, 예능,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윤다훈님이 연수김안과를 방문하셨습니다. 초기 백내장과 나이가 들면서 찾아온 노안으로 대본을 볼 때 와 리딩연습 시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 불편함 때문에 연수김안과를 내원하셨습니다. 과거 라식수술을 했던 눈으로 노안수술을 진행하는데 까다로운 조건의 눈이었지만 백내장과 노안을 동시에 치료하고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고려해 리사트리 노안교정수술을 결정하셨습니다.


연수김안과 프리미엄 노안교정수술을 통해 한층 더 밝아진 활동을 펼칠 윤다훈님의 노안수술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윤다훈 노안수술 후기_1.jpg

안녕하세요, 배우 윤다훈입니다. 많이들 세친구 윤다훈으로 저를 기억하고 계시는데요, 현재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좀 더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기쁨을 드리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즘 어떤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과 만나고 계시는지요?

 

가화만사성이란 드라마에서 봉삼식이란 캐릭터로, 사임당 에서는 이영애씨 남편으로 캐스팅 돼 열심히 촬영 중에 있고요. 간편밥상이라는 인스턴트 식품을 이용한 쿡방 예능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에서 만나 뵙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연수김안과와는 어떤 인연이 있으십니까?


예전에 먼거리 시력이 잘 나오지 않아 타안과에서 라식수술을 했었는데, 제 나이 40대가 넘어가니 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지 않아 대본리딩이 여간 힘든 게 아니었습니다. 돋보기를 쓰자니 멋도 떨어지고요. 그리고 요즘 들어서는 갑자기 앞에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에 보이기 시작했고 안과를 한 번 가봐야겠다 라고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가화만사성 촬영을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진행하고 있는데 때마침 인천에서 백내장수술과 노안수술을 제일 많이 하고 있다는 연수김안과를 알게 됐고 검사예약을 잡았습니다. 검사 후 백내장 진단을 받게 되었구요. 백내장과 노안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수술이 있다는 설명을 듣고 노안수술로 결정했습니다.


윤다훈 노안수술 후기_2.jpg

본원에서 수술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수술이라는 것이 의사 선생님께서 얼마나 수술에 대한 기술과 노하우가 있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일단 인천에서 백내장수술과 노안수술을 가장 많이 하고 있다는 것에서 믿음이 갔습니다. 김학철 원장님께서 인천에서 수술을 가장 많이 하신다는 것은 그만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니까요. 그리고 다른 안과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노안수술을 위한 독립된 공간에서 체계적인 검사가 이뤄지는 모습도 신뢰가 갔습니다.


수술 후 어떤 점이 좋으신가요?

 

수술을 하고 눈을 안대로 가려놓기 때문에 한쪽 한쪽을 다른 날에 수술을 했는데, 처음 한쪽 눈을 하고 안대를 벗는 순간 사실 많이 놀랐습니다. 먼거리 뿐만 아니라 가까운 거리도 엄청 잘 보였으니까요. 수술 후 검사를 하니 시력이 1.0이 나왔습니다. 다른 쪽 눈 수술을 하기 전에 촬영이 있어 대본을 보는데 와우라는 탄성이 절로 나왔습니다. 정말 잘 보였습니다. 한쪽만 해도 이렇게 잘 보이는데 두쪽을 다 하면 어떨까 엄청 기대가 됐어요. 역시나, 두 눈을 다 하고 나니 핸드폰 글씨를 가장 작게 하고 봐도 무리 없이 잘 보입니다. 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지 않아 고민이 많았는데 연수김안과 노안수술로 새로운 세상을 만난 것 같아 좋네요. 김학철 원장님을 비롯한 의료진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연수김안과 노안수술, 10점 만점에 몇점을 주고 싶나요?

 

당연히 10점 만점에 10점이죠!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수술 당일에 엄청 긴장하고 수술대에 누웠는데, 10분도 채 걸리지 않아 수술이 끝나 버렸습니다. 혹시나 해서 다른 병원도 이렇게 일찍 끝나냐여쭤봤더니 다른 곳은 30분 정도 걸린다 하더라고요. 역시 김학철 원장님께서 수술을 많이 하셔서 그런지 금방 끝난 것 같습니다. 집이 서울인데 왜 인천에서 수술을 하냐 주변 사람들이 말했지만, 저는 두 번 수술을 한데도 연수김안과를 찾을 것입니다. 이미 동료 연예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는걸요.

 

평생 한 번 뿐인 안과수술, 연수김안과라면 믿을 수 있습니다. 저 윤다훈 역시 밝은 눈으로 여러분들께 밝은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6월 8일(토)~15일(토) 김학철 원장님 휴진입니다.
이전글 송도국제도시 포스코타워송도(오크우드) 5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6월 8일(토)~15일(토) 김학철... [연수김안과] 19/05/13
2019년 기해년(己亥年) 행복... [연수김안과] 18/12/29
2018 베스트 클리닉 어워드 ... [연수김안과] 18/07/26
의원급 의료기관 수술 행위 ... [연수김안과] 18/07/04
Wavefront Guided 라식수술 ... [연수김안과] 18/05/24

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